/**
* OpenLayers Pixel<br/>
* 스크린 좌표 나타냄.
* @class Pixel
* @constructor
* @namespace OpenLayers
* @param {Number} x x좌표
* @param {Number} y y좌표
*/
OpenLayers.Pixel = OpenLayers.Class({
/**
* x좌표
* @property x
* @type {Number}
*/
x: 0.0,
/**
* y좌표
* @property y
* @type {Number}
*/
y: 0.0,
/**
* Pixel clone.
* @method clone
* @return {OpenLayers.Pixel} clone pixel
*/
clone: function(){},
/**
* 다른 Pixel 비교해서 같으면 true 반환
* @method equals
* @return {Boolean} 같으면 true
*/
equals: function(px){},
/**
* 받은 pixel과의 거리계산.
* @method distanceTo
* @param {OpenLayers.Pixel} px
* @return {Float} 거리
*/
distanceTo: function(px){},
/**
* 받은 x,y와 x,y 더하여 새로운 pixel 반환
* @method add
* @param {Integer} x
* @param {Integer} y
* @return {OpenLayers.Pixel} 새로운 Pixel
*/
add: function(x,y){},
/**
* 받은 pixel의 x,y와 x,y 더하여 새로운 pixel 반환
* @method offset
* @param {OpenLayers.Pixel} px
* @return {OpenLayers.Pixel} 새로운 Pixel
*/
offset: function(px){}
}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