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ahoo! UI Library

CHZERO  1.0.0

Yahoo! UI Library > CHZERO > Layer.js (source view)
Search:
 
Filters
/**
 * OpenLayers.Layer<br/>
 * 
 * @class Layer
 * @constructor
 * @namespace OpenLayers
 * @param {String} name 
 * @param {Object} options 레이어 옵션 hashtable
 */
OpenLayers.Layer = OpenLayers.Class({
	/**
	* @property id
	* @type {String}
	*/
	id: null,
	/**
	* @property name
	* @type {String}
	*/
	name: null,
	/**
	* @property div
	* @type {DOMElement}
	*/
	div: null,
	/**
	* 지도를 보여줄 때 스케일 베이스가 아닐 경우 반드시 true로 해야만 한다.
	* @property alwaysInRange
	* @type {Boolean}
	*/
	alwaysInRange: null,
	/**
	* 이벤트 타입<BR/>
	* 아래와 같이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하면 된다.<BR/>
	* layer.events.register(type, obj, listener); <BR/>
	* layer.events.unregister(type, obj, listener); <BR/>
	* 또는<BR/>
	* layer.events.on({type:listener,"scope":obj});<BR/>
	* layer.events.un({type:listener,"scope":obj});<BR/>
	* 지원하는 이벤트 타입
	* loadStart - 레이어가 로딩 시작 할때 발생<BR/>
	* loadend - 레이어가 로딩 끝날때 발생<BR/>
	* loadcancel - 레이어가 로딩 취소됬을 때 발생 <BR/>
	* visibilitychanged - 레이어가 보여주는게 바뀔 때 발생 <BR/>
	* move - 레이어가 움직일 때 발생<BR/>
	* moveend - 레이어가 움직임이 완료되었을 때 발생<br/> 
	* added - 레이어가 map에 추가되고 난 후에 발생<br/>
	* removed - 레이어가 map에서 제거 되고 난 후에 발생 <br/>
	* @property EVENT_TYPES
	* @final
	* @type {Array(String)}
	*/
	EVENT_TYPES: ["loadstart", "loadend", "loadcancel", "visibilitychanged",
                  "move", "moveend", "added", "removed"],
	/**
	* resolutions 정보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되는 속성들.
	* @property RESOLUTION_PROPERTIES
	* @final
	* @type {Array(String)}
	*/
	RESOLUTION_PROPERTIES: [
        'scales', 'resolutions',
        'maxScale', 'minScale',
        'maxResolution', 'minResolution',
        'numZoomLevels', 'maxZoomLevel'
    ],
	/**
	* 이벤트.
	* @property events
	* @type {OpenLayers.Events}
	*/
	events:null,
	/**
	* 레이어를 지도에 추가할때 map 변수가 설정된다. 
	* @property events
	* @type {OpenLayers.Map}
	*/
	map: null,
	/**
	* 레이어가 base layer이면 true 아니면 false. 디폴트 false.
	* @property isBaseLayer
	* @type {Boolean}
	*/
	isBaseLayer: false,
	/**
	* layer switcher에 레이어 이름을 보여준다면 true,아니면 false. 디폴트 true.
	* @property displayInLayerSwitcher
	* @type {Boolean}
	*/
	displayInLayerSwitcher: true,
	/**
	* 지도에 보여준다면 true 아니면 false. 디폴트 true.
	* @property visibility
	* @type {Boolean}
	*/
	visibility: true,
	/**
	* 지도에 OpenLayers.Control.Attribution 추가되어 있을 때 보여주는 Attribution 문자열.
	* @property attribution
	* @type {String}
	*/
	attribution: null,
	/**
	* 레이어 생성자 옵션에 설정해 레이어를 생성하면 eventListeners 에 있는 이벤트를 등록해준다.
	* @property eventListeners
	* @type {Object}
	*/
	eventListeners: null,
	/**
	* 이미지 타일 주변의 무시하는 거터 너비를 결정. 디폴트 0. non-tiled 레이어일 경우 항상 0 거터
	* @property gutter
	* @type {Integer}
	*/
	gutter: 0,
	/**
	* 레이어 생성자 옵션에 설정해 레이어를 생성하면 Projection을 설정할 수 있음. 
	* @property projection
	* @type {OpenLayers.Projection|String}
	*/
	projection: null,
	/**
	* 레이어 map units. 
	* @property units
	* @type {String}
	*/
	units: null,
	/**
	* map scale 내림차순 array. 
	* @property scales
	* @type {Array}
	*/
	scales: null,
	/**
	* map resolutions 내림차순 list. 
	* @property resolutions
	* @type {Array}
	*/
	resolutions: null,
	/**
	* @property maxExtent
	* @type {OpenLayers.Bounds}
	*/
	maxExtent: null,
	/**
	* @property minExtent
	* @type {OpenLayers.Bounds}
	*/
	minExtent: null,
	/**
	* @property maxResolution
	* @type {Float}
	*/
	maxResolution: null,
	/**
	* @property minResolution
	* @type {Float}
	*/
	minResolution: null,
	/**
	* @property numZoomLevels
	* @type {Integer}
	*/
	numZoomLevels: null,
	/**
	* @property minScale
	* @type {Float}
	*/
	minScale: null,
	/**
	* @property maxScale
	* @type {Float}
	*/
	maxScale: null,
	/**
	* @property displayOutsideMaxExtent
	* @type {Boolean}
	*/
	displayOutsideMaxExtent: false,
	/**
	* @property wrapDateLine
	* @type {Boolean}
	*/
	wrapDateLine: false,
	/**
	* @property transitionEffect
	* @type {String}
	*/
	transitionEffect: null,
	/**
	* 레이어 이름 설정
	* @method setName
	* @param {String} newName
	*/
	setName: function(newName){},
	/**
	* @method addOptions
	* @param {Object} newOptions
	* @param {Boolean} reinitalize
	*/
	addOptions: function(newOptions,reinitalize){},
	/**
	* 서브클래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함수
	* @method onMapResize
	*/
	onMapResize: function(){},
	/**
	* 레이어를 다시 그림.
	* @method redraw
	*/
	redraw: function(){},
	/**
	* 서브클래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함수.
	* @method removeMap
	* @param {OpenLayers.Map} map Map 클래스
	*/
	removeMap: function(map){},
	/**
	* 이미지 사이즈 또는 타일 사이즈.
	* @method getImageSize
	* @param {OpenLayers.Bounds} bounds 
	*/
	getImageSize: function(bounds){},
	/**
	* 타일 사이즈 설정.
	* @method setTileSize
	* @param {OpenLayers.Size} size 
	*/
	setTileSize: function(size){},
	/**
	* @method getVisibility
	* @return {Boolean} 레이어를 디스플레이 하는지
	*/
	getVisibility: function(){},
	/**
	* 레이어 디스플레이 설정 및 redraw
	* @method setVisibility
	* @param {Boolean} visibility 
	*/
	setVisibility: function(visibility){},
	/**
	* 레이어를 보여줄지 숨길지 설정
	* @method display
	* @param {Boolean} display
	*/
	display: function(display){},
	/**
	* 레이어가 현재 맵의 resolution에 맞게 계산
	* @method calculateInRange
	*/
	calculateInRange: function(){},
	/**
	* @method setIsBaseLayer
	* @param {Boolean} isBaseLayer
	*/
	setIsBaseLayer: function(isBaseLayer){},
	/**
	* @method getResolution
	* @return {Float} 현재 선택된 resolution  
	*/
	getResolution: function(){},
	/**
	* 현재 뷰포트 영역
	* @method getExtent
	* @return {OpenLayers.Bounds} bounds
	*/
	getExtent: function(){},
	/**
	* @method getZoomForExtent
	* @param {OpenLayers.Bounds} extent
	* @param {Boolean} closest
	* @return {Integer} zoom level
	*/
	getZoomForExtent: function(extent,closest){},
	/**
	* @method getResolutionForZoom
	* @param {Float} zoom zoom level
	* @return {Float} resolution
	*/
	getResolutionForZoom: function(zoom){},
	/**
	* @method getZoomForResolution
	* @param {Float} resolution
	* @param {Boolean} closest
	* @return {Integer} index of zoomlevel
	*/
	getZoomForResolution: function(resolution,closest){},
	/**
	* @method getLonLatFromViewPortPx
	* @param {OpenLayers.Pixel} viewPortPx
	* @return {OpenLayers.LonLat} lonlat
	*/
	getLonLatFromViewPortPx: function(viewPortPx){},
	/**
	* @method getViewPortPxFromLonLat
	* @param {OpenLayers.LonLat} lonlat
	* @return {OpenLayers.Pixel} pixel
	*/
	getViewPortPxFromLonLat: function(lonlat){},
	/**
	* @method setOpacity
	* @param {Float} opacity
	*/
	setOpacity: function(opacity){}
});

Copyright © 2012 Yahoo! Inc. All rights reserved.